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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특성] 캐릭터설명과 특성치분배법

R.D. 2013. 11. 20. 00: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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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캐릭터 직업
카르마 온라인의 캐릭터는 특별한 직업을 지니지 않으며, 어떤 캐릭터로 성장할 것인가는 순전히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.
카르마 온라인에서는 마법 / 기술 / 생산의 세 가지 커다른 스킬 분류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며, 플레이어는 각 분류 안에 존재하는 세부 유닛들을 선택하여 조합함으로써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.

※캐릭터의 능력치
캐릭터는 6가지 능력치를 지니며 각자 자신의 기술특성에 맞는 능력치를 셋팅하게 됩니다.
한번 셋팅된 능력치는 아이템에 의하지 않고는 변하지 않으며, 오직 윤회를 통해서만 보너스 포인트를 얻어 확장합니다.

 

 

<공격력><무게>의 카르마. 아이템착용시 특히 무기류 착용시 필요합니다. 전사가 아니더라도 각케릭 마다 착용되는 아이템에 맞도록 꼭 올려야 됩니다.

 

 

생명<생명력><체력>의 카르마. 업 할때마다의 피의량을 관여합니다. 높을수록 피탐(체력회복)시간이 짧습니다.

 

 

지력<마법><위력>의 카르마. 한마디로 마법력을 높여주며 치료스킬은 치료량이 증가합니다 공격위주의 법사는 꼭 지력을 높여야 됩니다. 기술력과는 관계없습니다.

 

 

지혜<마나><한계>의 카르마. 마나량을 증가 시킵니다.법사님들은 꼭 올려야 되는 능력치입니다.이것또한 높을수록 마탐(마나회복)시간이 짧아집니다기술에도 마나를 소모합니다.그러니 기술위주의 전사를 키운다면 지혜도 한번 고려 해봐야겠죠.

 

 

민첩<명중><회피>의 카르마. 민첩이 높으면 잘때리고 잘피합니다.단검 이나 표창,궁수를 쓰는 케릭에게는 꼭 필요합니다.

하지만 두손검이나 둔기 전사들에게는 구지 높은 민첩이 필요한지 모르것네요.(현재 민첩5 부터 크리딕컬이 터짐)

 

 

<감추어진 모든 것> 의 카르마.랜덤으로 생성되는 모든것에 영향을 미치며 경험치나 몹에게 얻는 돈 그리고 크리딕컬에 영향을 미치며 떨어지는 아이템의옵션에도 영향을 끼치는듯 합니다.

 

※캐릭터 특성치분배 0.71v

 

직 업

생 명

지 력

지 혜

민 첩

검 전 사

10

8

1

3

3

1

창 전 사

10

8

1

2

4

1

둔 기 전 사

10

10

1

1~3

1~3

1

공 격 법 사

3

5

6

10

1

1

치 료 법 사

3

3

4~6

12~14

1

1

마 전 사

8

6

3

7

1

1

단 검 사

6

9

1

3

6

1

암 기 사

6

6

1

4

8

1

궁 사

6

3

1

5

10

1

격 투 가

7

6

1

5

6

1

 

*위 특성치는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것임을 알려드립니다.다시말해 꼭 위와 같이 올려야 되는것은 아니고 참고하셔서

나름데로의 스텟을 만들어보세요. 더 나은 특성치분배법을 아시는분은 각 직업게시판에 올려주세요..

 

※특성치에 따른 피량과마나량

본 자료는 이진형님(아인섶-돼지풍선님)이 올려주셨습니다.

[공식:기본값+(수치x(레벨-1))]

생명

피량 계산법(기본값100)

지혜

마나량계산법(기본값50)

1

20

100+(20x(레벨-1))=피의량

1

10

50+(10x(레벨-1))=마나량

2

26

특성치에따른 수치와 확인하고픈 레벨만

2

13

50+(13x(레벨-1))=마나량

3

32

바꾸어 계산하세요

3

16

50+(16x(레벨-1))=마나량

4

38

..

4

19

..

5

44

..

5

22

..

6

50

..

6

25

..

7

56

..

7

28

..

8

62

..

8

31

..

9

68

..

9

34

..

10

74

..

10

37

..

11

80

..

11

40

..

12

86

..

12

43

..

13

92

..

13

46

..

 

*피*

1→20 생명 특성치 1을 주엇을때 레벨40의 피는? 기본값100+(20x(40-1))= 880 이 됩니다.

*마나*

1→10 지혜 특성치 1을 주엇을때 레벨40의 마나는? 기본값50+(10x(40-1))= 440이 됩니다.

 

 

특성치의 선택은 레벨 10 이하까지 총 5 번의 기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레벨 11 이상이 된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특성치를 변화 시킬수는 없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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